[디자인론] 현대적 관점에서 본 디자이너의 사명과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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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오늘날의 디자이너
본론 - 디자이너와 기업을 하나로 볼 수 있다.
결론 - 디자이너의 사명과 역할을 변화
본문내용
현대 사회에서는 지식과 창조성의 우선적 능력을 요구하고 있으며, 특히 디자인 분야에 더욱 많은 창조성 생산과 새로운 지식을 요구하고 있다. 디자이너는 단순한 제품 개발과 홍보에 쓰이는 수단적 의미에서 벗어나 디자인의 사상과 개념을 창조하고, 전략과 실행을 주도하며 소비자, 재품, 사회문화 환경을 이끌 수 있는 종합적 역할을 행함으로써 새로운 경쟁력을 창조해 내야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 21세기 뉴 르네상스 시대의 디자인 혁명
한스미디어
조동성, 김보영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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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s***
    (2008.10.22 20:3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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