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디자인론-북경 서단 백화점, 파스쿠찌 극장 실내디자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부경 서단 백화점


파스구치

Task 2 Interior Proposal

Theater

본문내용

Line - curve line이 많이 사용되었다. 전체적으로 organic shape를 사용해서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부드럽고 cozy한 느낌을 준다.
pattern - 딱히 패턴은 사용되지 않았다.
texture - 주로 대리석과 금속재질을 많이 사용했다. 대리석은 가격이 비싸고 표면이 매끄러워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백화점의 고급스러운 상품과 잘 어울린다. 유리 와 대리석과 금속이 주로 사용되어 차가운 느낌이 든다.
color - 전체적으로 value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shade와 tint를 많이 이용했다.
scale - 그냥 보면 테이블의 크기가 버섯같이 작아 보이지만 , 상품과 마네킹을 합치면 생각보다 커 보이는 scale을 이용했다.
light - 상품 고유의 색상이 잘 보이는 백색등을 사용하였다. 불빛이 흰 만큼 좀 더 상품이 세련되어 보이고 깔끔한 느낌이 든다.
proportion - 실내가 넓어 보이는 proportion이다. 수평이 긴 듯한 느낌이 든다.
balance - asymmetrical 으로 좌우가 대칭되어 안정적인 느낌이 든다.
rhythm - 원형 shape의 탁자가 주기적으로 반복되어 rhythm이 느껴진다.
emphasis - 전체적으로 white배경에 상품들만 진한 색상으로 배치되어 emphasis 해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A+
  • 디자인, 회사신뢰도 등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6.6, 삼성전자 59.1, LG전자 58.3)그리고 가정용에어컨이 새로운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위니아 에어컨은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요소만족도 중에서 실내외기 외관 유지, 소음, 전력소모, 품질 대비 가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5.3, 삼성전자 62.7, LG전자 61.9, 대우일렉트로닉스 51.9)1) 위니아의 마케팅 전략 딤채가 하고 있는 마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디자인/편집디자인/경력)97. 자기소개서(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경력)98. 자기소개서(디자인/의상디자이너/신입)99. 자기소개서(디자인/제품디자이너/신입)100. 자기소개서(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신입)101.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잡화/신입)102. 자기소개서(디자인/패션디자이너/신입)103. 자기소개서(디자인/편집디자이너/경력)104. 자기소개서(응용미술/디자이너/신입)105.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시공/설계/신입)106. 자기소개서(인테리어/실내디자

  • [마케팅] CGV 서비스 마케팅 채널 분석
  • 극장매표소는 어두운 유리창에 극장표와 요금을 교환하는 창구만 있었지만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 시 투명유리창에 종업원이 고객과 마주보며 대화를 할 수 있었고, 그 후 호텔식 카운터처럼 고객과 가까이서 대화가 가능한 형태로 개선시켰으며, 최근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일어서서 응대를 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③ 고객 불만 처리- 고객의 불만처리도 신중하다.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는 정식적 매뉴얼이 있으며, 이론과 현장과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디자인 감각을 배양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퀼트 전문가 과정 본 과정은 색채학, 디자인론, 조형론 등의 이론 강의와 퀼트의 다양한 기법과 염색 등 의 실기수업을 통해 섬유 예술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퀼트를 심도 있게 이해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퀼트강사 및 창작활동을 하고자 하는 퀼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과정이다.4. 숙명여대 문신 미술관21세기 여성지도자 양성과 세계적인 문화선도대학을 이루고자 하는 이경숙 총장의 이념과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론향후전략 및 결론 1. VIPS 브랜드 심벌 필요VIPS가 과거보다는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기는 하지만 VIPS하면 먼저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없다. 아웃백은 캥거루, TGI는 빨강과 흰색의 식탁보이다. 그렇다면 VIPS는?VIPS에게도 브랜드 심벌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VIPS에 대한 소비자 상기도를 높여 줄뿐만 아니라 보다 고객이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과제를 위해 우리조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인지도가 가장 높은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