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레포트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img
  • 경영학개론_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왜 중요한가를 기업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왜 중요한가를 기업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Ⅰ. 서론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 기업이 사회의 일원으로 사회의 전반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의무 활동이다.기업의 부정적인 인식을 줄이고 소비자들과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기 위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기업 운영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정의는 여러 학자들이나 단체들이 조금씩 다르게 정의하고 있으나 공통점을 찾아보면 사회적, 환경적 책임감을 갖고 그것을 실천하는 행위임을 알 수 있다.본론에서는 기업들이 어떻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Ⅳ. 참고문헌경영학개론 교안https://www.smes.go.kr/csr/user/info/define.do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22917123651389https://blog.naver.com/businessinsight/221872657860https://www.leaderyou.co.kr/2815http://news.eugen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42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사회 기업 , 맥도날드 책임 , 경영학개론_기업의
  • img
  • 마케팅원론_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의 각 단계 및 각 단계에 포함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의 각 단계 및 각 단계에 포함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시오.Ⅰ. 서론소비자들은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다. 그리고 구매는 의사 결정 과정을 통해 이뤄지는데 이 과정을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이라고 한다. 그 과정 동안 소비자는 개인, 상품,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고 개인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게 된다.이 글에서는 기본적인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의 각 단계에 대한 정의와 각 단계가 포함하고 있는 요소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Ⅳ. 참고문헌마케팅원론 교안https://eoni98mukbang.tistory.com/entry/%EB%A7%88%EC%BC%80%ED%8C%85%EC%9D%98-%EC%9D%B4%ED%95%B4-%EC%86%8C%EB%B9%84%EC%9E%9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EC%A0%95-%EB%B0%8F-%EC%A0%84%EB%9E%B5%EC%A0%81-%EC%8B%9C%EC%82%AC%EC%A0%90-%ED%95%99%EC%8A%B5-%EC%95%8C%EA%B8%B0https://swmh.tistory.com/523https://m.blog.naver.com/uranusjj/221444705624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구매 정보 , 문제 소비자 , 마케팅원론_소비자의
  • img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왜 중요한가를 기업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왜 중요한가를 기업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과목명 입력 주제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왜 중요한가를 기업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Ⅰ. 서론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 기업이 이윤 추구에만 집착하지 않고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사회의 전반적은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 직접적, 간접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일종의 의무 활동이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정의는 위의 내용과 같이 조금씩 다르게 정의하고 있으나 공통점을 찾아보면 사회적, 환경적 책임감을 갖고 그것을 실천하는 행위임을 알 수 있다.본론에서는 기업들이 어떻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본론3,000억원 보상안 띄운 카카오지난 10월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으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했던 카카오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뿐 아니라 무료 사용자에게도 보상안을 발표하였다. 장애와 개별 피해 간의 인과성을 찾기가 어려웠지만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일반 사용자에게도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총 3,100억원 상당의 보상안을 제공하고 이는 작년 카카오 영업 이익 6,000억원의 절반 수준이라고 한다.Ⅳ. 참고문헌경영학개론 교안https://www.smes.go.kr/csr/user/info/define.do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22917123651389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21212/116951574/4https://www.kukinews.com/newsView/kuk201512070052https://zdnet.co.kr/view/?no=20221222111830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우유 기업 , 지역 책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img
  • 광고의 목적에 따라, 즉 무엇을 광고의 대상으로 하느냐에 따라 6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6가지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이 중 3가지를 선택한 후 이와 관련된 최근 광고의 사례를 제시해봅시다
  • 광고의 목적에 따라, 즉 무엇을 광고의 대상으로 하느냐에 따라 6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6가지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이 중 3가지를 선택한 후 이와 관련된 최근 광고의 사례를 제시해봅시다.과목명 입력 주제 : 광고의 목적에 따라, 즉 무엇을 광고의 대상으로 하느냐에 따라 6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6가지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이 중 3가지를 선택한 후 이와 관련된 최근 광고의 사례를 제시해봅시다.Ⅰ. 서론광고란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의미로 정의되어지지만 공통적으로 ‘명시 또는 확인 가능한 광고주’가 유료 형식으로 하는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뜻한다.광고는 표적 소비자, 지역, 목적, 매체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할 수 있으나 이번 글에서는 광고가 목적에 따라 어떻게 나눠지고 그에 따라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본론제품 광고가장 보편적인 유형의 광고로 광고의 대상이 제품 그 자체인 광고이다.제품에 대한 강점을 강조하거나, 타 제품 대비 차별점을 광고할 때 사용하며 새로 개발된 신제품이나 기존 제품의 판촉 목적으로 사용된다.서비스 광고Ⅳ. 참고문헌광고학 교안https://mbanote2.tistory.com/entry/%EA%B2%BD%EC%98%81%ED%95%99%EB%85%B8%ED%8A%B8-%EA%B4%91%EA%B3%A0%EB%9E%80-%EB%AC%B4%EC%97%87%EC%9D%B8%EA%B0%80-%EA%B4%91%EA%B3%A0%ED%95%99-%EC%9D%B4%ED%95%B4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adfactory&logNo=110162816489https://www.brandbrief.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2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3034317https://happist.com/538793/%EA%B0%80%EC%9E%A5-%EC%84%B1%EA%B3%B5%EC%A0%81%EC%9D%B8-%EB%A7%88%EC%BC%80%ED%8C%85-%EC%BA%A0%ED%8E%98%EC%9D%B8-best-12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서비스 광고 , 목적 가지 , 광고의 목적에 따라
  • img
  • John Elkington 트리플바텀라인의 3가지 요소에 대한 개념을 쓰고, 국제경영에 있어서 세 가지 요소 중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에 관해 쓰고 왜 중요한지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글로벌기업 사례를 통하여 기술하시오
  • John Elkington 트리플바텀라인의 3가지 요소에 대한 개념을 쓰고, 국제경영에 있어서 세 가지 요소 중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에 관해 쓰고 왜 중요한지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글로벌기업 사례를 통하여 기술하시오Ⅰ. 서론트리플바텀라인이란 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해 이윤 창출을 위한 경제적 역할 뿐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인 측면에 대한 기업의 역할을 강조하는 용어이다.세계적인 미래학자 존 나이스비츠는 경제적 필요와 가치 변화가 만날 때 사회적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였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경제 활동이 경제적 측면에만 몰두하였던 것과는 달리 21세기 들어서는 사회적, 환경적인 측면에도 관심을 갖고 그러한 측면들을 위한 활동에도 힘을 쏟기 시작하였다.이번 글에서는 이런 트리플바텀라인의 3가지 요소에 대한 개념들을 알아보고 국제 경영에서 어떠한 요소가 중요한 요소로 생각되고 활용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Ⅳ. 참고문헌국제경영 교안Triple Bottom Line - 윤여중, LG주간경제 878호https://blog.cgtae.com/?p=1137https://www.green-works.co.uk/https://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467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경제 기업 , 가지 가지 , John Elkin
  • img
  •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의 각 단계 및 각 단계에 포함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의 각 단계 및 각 단계에 포함되는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시오.과목명 입력 주제 : 코로나19 팬데믹이 변화시킨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Ⅰ. 서론지난 3년간 전 세계는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기존에 겪어보지 못한 큰 사건을 경험하면서 사회적, 문화적, 생활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당연하게 여겨졌던 일상 생활들이 사람들의 의도와는 다르게 많이 바뀌고 이에 익숙해지면서 기존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생활하는 데 필요한 제품들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구매 의사 결정 활동에도 기존 모습과는 많은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었다.전통적인 구매 의사 결정 방식인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이라는 큰 틀은 변함이 없었으나 그 안에서 대중적으로 사람들이 선택해오고 고려하였던 부분에서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이 글에서는 기본적인 각각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개념과 그 과정들이 코로나19 팬데믹을 통해 어떻게 변화되어 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본론소비자들의 구매 의사 결정 방식은 크게 5가지로 나눠진다.첫째, 문제 인식이다.문제 인식이란 일종의 욕구 결핍 상태로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구매하기 위한 동기를 통해 다음 단계인 정보 탐색 단계로 진행이 된다.두번째 단계는 정보 탐색이다.인식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탐색하는 단계로 본인의 기억을 되짚어보는 내적 정보 탐색, 외부 다양한 매체에서 검색하는 외적 정보 탐색이 있다세번째는 정보 탐색을 통해 여러가지 대안들을 평가하는 대안 평가 단계이다. 이 단계에서는 본인의 선택 사항들 중 가장 큰 효용을 줄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게 된다 이러한 단계들을 통해 네번째 단계인 구매 활동을 하게 되며, 마지막으로 구매 활동 이후 본인의 선택에 대해 만족하는지, 불만족스러운지 판단하는 구매 후 행동 단계를 통해 구매 의사 결정을 마무리하게 된다.코로나19 팬데믹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업의 안전성,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구매 의사 결정 단계에서도 이러한 특징들을 토대로 구매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Ⅳ. 참고문헌마케팅원론 교안https://www.news1.kr/articles/?4424072https://marketinsight.hankyung.com/article/202201069550rhttp://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216https://www.busan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294867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2/05/13/6C656AQRKVELLF533QC46CTTEY/?utmsource=naver&utmmedium=original&utmcampaign=biz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코로나 구매 , 정보 결정 , 소비자의 구매의사
  • img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과목명 입력 주제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Ⅰ. 서론경제학에서 기업의 목표는 이윤 극대화로 설명된다. 기업의 이윤 극대화는 기업의 총수입을 극대화하는 것에서 시작하고 이는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이 된다.기업의 총수입은 소비자의 총지출액으로 수요량과 가격의 곱으로 나타낼 수 있다.소비자의 해당 상품에 대한 지출이 기업의 총수입액이 되기 때문이다.그리고 이는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모양으로 나타낼 수 있다.기본적인 그래프에서 기울기는 수요의 가격탄력성에 영향을 받게 된다.본론에서는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의 총수입이 이러한 가격탄력성에 대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본론가격이 비탄력적인 수요 곡선 (ε

    2023.04.29 / 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경우 가격 , 총수입 기업 , 기업의 총수입을 결
  • img
  • BCG매트릭스 개념 설명 / BCG매트릭스 장단점과 사례연구 (나이키,네슬레,CJ푸드빌,농심) / 결론 및 느낀점
  • BCG매트릭스 개념 설명 / BCG매트릭스 장단점과 사례연구 (나이키,네슬레,CJ푸드빌,농심) / 결론 및 느낀점 REPORT 입니다.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1. BCG매트릭스 정의2. BGC매트릭스 분류별 설명(1) 스타 (Star)(2) 캐시카우 (Cash Cow)(3) 물음표 (Question Mark) (4) 도그 (Dog)3. BGC매트릭스의 장단점(1) 장점(2) 단점4. BGC매트릭스 사례연구(1) 나이키(2) 네슬레(3) CJ푸드빌(4) 농심5. 결론 및 느낀점1. BCG매트릭스 정의보스턴컨설팅그룹에 의해 1970년대에 개발된 BCG매트릭스는 기업의 제품개발과 시장전략수립을 위해 개발한 분석 도구이다. BCG매트릭스는 성장-점유율 매트릭스라고도 불리며 기업이 경쟁사와 대비한 상대적 시장 점유율, 산업의 성장률이라는 요인에 따라 기업의 전략과 제품을 분류하기 위해 사용된다.

    2023.04.28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BCG매트릭스 나이키 bcg매트릭스 , BCG매트릭스 사례 GE매트릭스 , BCG매트릭스 개념
  • img
  • 프라이탁 기업소개 / 프라이탁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프라이탁 SWOT분석 / 결론 및 느낀점
  • 프라이탁 기업소개 / 프라이탁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프라이탁 SWOT분석 / 결론 및 느낀점 REPORT 입니다.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1. 프라이탁 기업소개2. 프라이탁 창립배경과 발전과정3. 프라이탁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프라이탁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디자인 마케팅(2) 그린마케팅(3) 참여형 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5. 결론 및 느낀점6. 참고자료1. 프라이탁 기업소개1993년 스위스에서 창립된 대표적인 업사이클링 브랜드인 프라이탁은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전세계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유럽지역에서는 매우 유명하고 성공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프라이탁은 업사이클링의 최대 단점인 더러움을 감추지 않고 제품에 나타내고 있다. 이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업사이클링의 개념에 대해 쉽게게 전달해주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자발적 제품 홍보 및 추천이 많은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프라이탁 - 가방을 넘어서 / 레나테 멘치

    2023.04.28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친환경마케팅 프라이탁 , 프라이탁 마케팅 프라이탁 SWOT , 프라이탁 기업소개
  • img
  •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기업전략 사례분석
  •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기업전략 사례분석 REPORT 입니다.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1. 타타그룹 기업개요2. 타타그룹 기업특징 분석3. 타타그룹 인수합병전략 (M&A)(1) TCS(2) 타타모터스(3) 타타스틸(4) 타타 티4. 타타그룹 사회공헌활동5. 타타그룹 마케팅전략 사례6. 결론 및 시사점1. 타타그룹 기업개요시가총액 기준 인도 최대규모의 글로벌 기업인 타타그룹은 현재 원자재, IT, 엔지니어링, 에너지, 서비스, 소비재, 화학 등 7개 분야에 120여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국가에 대한 신의와 헌신, 조국애를 근간에 두고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타타그룹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이며 인도국민들에게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중 하나이다.

    2023.04.27 / 9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타타자동차 타타그룹 , 타타모터스 TATA ,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 img
  •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REPORT 입니다.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1. 야놀자 소개2.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3. 야놀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야놀자 마케팅 및 기업전략 사례(1) 서비스전략 사례(2) 마케팅전략 사례 (3) 광고전략 사례5.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1. 야놀자 소개2011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야놀자”는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 모든 숙박 유형의 숙박 정보를 총망라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이다.야놀자는 사업초기 모텔 숙박정보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일명 모텔 예약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만 활용되었디만 현재는 레저 및 문화 관련 티켓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불리고 있다. 그리고 야놀자는 좋은숙박 캠페인을 통해 중소형 숙박업이라는 선입견을 깨고자 ①안전 ②편리 ③감동 ④청결 ⑤합리적 가격이라는 5가지 영역에서 혁신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2023.04.25 / 8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야놀자 마케팅 야놀자 , 숙박어플리케이션 숙박어플 , 야놀자 기업전략과
  • img
  • 서비스운영관리 (건강광리 어플리케이션)
  • ICT 상품: 건강 애플리케이션1.배경 •스마트폰 앱의 발전: •건강 어플리케이션 현황: 2. 건강 관련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성3. 건강 앱의 주요 기능4. 앱을 개발하기1.배경 •스마트폰 앱의 발전: •건강 어플리케이션 현황: 2. 건강 관련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성3. 건강 앱의 주요 기능4. 앱을 개발하기

    2023.04.23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ICT 상품 , 서비스운영관리 건강 애플리케이션 , 서비스운영관리 (건
  • img
  • 서비스 경영 우수 사례 – 스타벅스
  • 1. 스타벅스 기업소개2. 서비스 프로세스3. 스타벅스의 장단점4) 개선방안5. 스타벅스의 향후 전망1. 스타벅스 기업소개2. 서비스 프로세스3. 스타벅스의 장단점4) 개선방안5. 스타벅스의 향후 전망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입니다. 64개국에서 총 23,187개의 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라별로 미국에서 12,973개, 중국에 1,897개, 캐나다에 1,550개, 일본에는 1,088개, 영국에는 927개, 대한민국에 1,000개, 멕시코에 356개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드윈과 고든 보커, 지브 시글이 1971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점했습니다. 이때는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소매점이었으며, 1987년에 하워드 슐츠가 인수하고 커피 전문점으로서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스타벅스는 이후 급속도로 성장하였는데 1990년대에는 모든 평일마다 새로운 매점을 개점했으며, 이 속도는 2000년대까지

    2023.04.23 / 23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경영사례 , 서비스사례 스타벅스 , 서비스 경영 우수
  • img
  • 산업별 인공지능
  • 디지털 대전환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베트남에서도 인공지능(AI)이 핵심 기술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정부 부처뿐 아니라 민간 부문에서도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적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베트남 인공지능 활용 현황2.전자상거래 분야3.물류 분야4.자동차 및 교통정책5.스마트 애플리케이션다음으로 인공지능 기술이 많이 적용되는 있는 곳은 물류 분야입니다. 지난 2018년 베트남 혁신 스타트업 대회에서 우승한 아비빈(Abivin) 회사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배송 경로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아비빈(Abivin)에 따르면 최적의 경로를 선택 시 최대 10 ~ 30%의 물류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좁은 골목이 많은 아세안 지역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어 P&G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도 고객사로 두고 있습니다.

    2023.04.23 / 15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인공지능 , , 산업별 인공지능
  • img
  • 지역 MICE 캡스톤디자인
  • 이번 행사는 미래 기후변화와 환경위기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그린뉴딜 정책을 추진하는 한국 정부의 건의로 개최된 ‘UN 지정, 세계 푸른 하늘을 위한 맑은 공기의 날과 연계해 개최하는 것으로 국제기구, 공공기관 및 금융사 등과 함께 그린 스타트업의 발전과 그린뉴딜 이행을 위한 동반관계를 위해 스타트 업의 아이디어로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한다총괄 기획1.행사 제안 배경2.행사 목적 및 기대효과3.행사 개요 및 내용 4.행사 일정 및 주요 활동숙박 상세주소 건물의 편의시설3. 회의실 / 교육실 현황 4.행사장학술1.행사의 주제2.행사에 참가자3.행사 마무리행사 홍보1. 홍보 매체 및 홍보대사2. 홍보 포스터행사명 :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스타트업 아이디어 국제혁신대회일정 : 2022년5월 23일 ~ 25일 (2박 3일)장소 : 대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융합기술연구생산센터 2층 대강당참석자 : 국내외 청년ㆍ스타트업, 관계자 등 70명 이내 (행사장 50명 유지)참석 국가 : 인도, 싱가폴, 덴마크, 베트남 등 15개팀 (한국 6개팀)주관 : 중소벤처기업부, 국가기후환경회의 후원기관 : 유엔환경계획, 외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세종시, 충남도청, 글로벌녹생성장기구,국가과학기술연구회,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기술보증기금,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IBK기업은행, SK증권, 주한영국대사관, 덴마크혁신센터, Google

    2023.04.23 / 22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지역 MICE 캡스톤디자인 , MICE산업 , 지역 MICE 캡스

위로

최근 판매 자료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