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레포트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img
  • 넷플릭스 성공요인과 SWOT분석, 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느낀점
  • 넷플릭스 성공요인과 SWOT분석, 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느낀점자세한내용은 목차 참조하시고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성공요인과 SWOT분석, 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느낀점1. 넷플릭스 소개2. 넷플릭스의 성공요인3. 넷플릭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4. 넷플릭스 기업전략 사례분석(1) 현지화전략 분석(2) 마케팅 촉진전략 분석(3) 차별화전략 분석(4) 기술경영전략 (인공지능과 빅데이터)5. 느낀점1. 넷플릭스 소개넷플릭스라는 이름의 유래는 인터넷을 뜻하는 Net과 영화를 뜻하는 Flicks를 합한 것이다 이러한 넷플릭스는 우편 기반의 DVD 대여업체로 시작하여 2007년부터는 사업의 분야를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확장함으로써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회사로 우뚝 설 수 있었다. 현재는 전세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OTT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이다.

    2024.04.02 / 8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티빙 넷플릭스 SWOT ,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마케팅 , 넷플릭스 성공요인과
  • img
  • 이디야커피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이디야커피 핵심역량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
  • 이디야커피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이디야커피 핵심역량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이디야커피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이디야커피 핵심역량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1. 이디야커피 소개2. 이디야커피 핵심역량3.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디야커리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1) 틈새경영(2) 매장입점전략(3) 인테리어전략(4) 마케팅전략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이디야커피 소개이디야커피는“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늘 고객님 곁에 있는” 이라는 기업철학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커피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이디야는 국내 카페 브랜드 업계 최초로 커피 연구소를 설립하여 품질 개량과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비싼 로열티와 높은 가격의 커피를 제공하는 해외 커피프랜차이즈가 국내 커피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상황속에서도 점점 성장해 나가면서 놀라운 잠재력을 선보이고 있다.

    2024.04.01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커피프랜차이즈 이디야 마케팅 ,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이디야 , 이디야커피 기업전략
  • img
  • 올리브영 국내시장 성공요인분석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 MZ세대타켓 올리브영 브랜드인식변화를 위한 전략제언
  • 올리브영 국내시장 성공요인분석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 MZ세대타켓 올리브영 브랜드인식변화를 위한 전략제언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국내시장 성공요인분석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 MZ세대타켓 올리브영 브랜드인식변화를 위한 전략제언1. 올리브영 기업소개2. 올리브영의 국내시장 성공요인3. 올리브영 마케팅전략4. 차별화전략5. 친환경전략6. 매장전략7. PB상품 전략8. MZ세대타켓 올리브영 브랜드인식변화를 위한 전략제언(1) 제품 특화전략(2) 상권 특화전략9. 느낀점1. 올리브영 기업소개CJ그룹에 속한 계열회사인 올리브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Health & Beauty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1999년 국내 소비자의 정서와 구매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쇼핑 공간, 헬스 앤 뷰티 스토어 ’H&B’를 창출하였다.현재 올리브영은 온라인 매출 비중도 꾸준히 늘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드럭스토어 시장 점유율에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0 여 개국에 배송되는 글로벌몰을 구축하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를 넘어 전 세계인들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2024.03.31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올리브영 마케팅 드럭스토어 , CJ올리브영 올리브영 , 올리브영 국내시장
  • img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래요!!( 투자론 )주제 :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목 차 > 1. 서론2. 본론1)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 개념2) 증권분석 및 투자전략 수립에 미치는 영향3) 사례 분석4) 시사점 및 나의 생각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4. 참고문헌이재하 외, 투자론, 박영사, 2023장경덕, 아무도 시장을 이길 수 없나: 효율적 시장 가설, 정글경제의 원리, 2010정운찬 외, 화폐와 금융시장, 율곡출판사, 2018최운열 외, 투자론(이론과 실무), 박영사, 2005

    2024.03.29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투자자 투자 , 분석 정보 , 투자론) 증권분석과
  • img
  • 루이비통 기업전략 PPT (루이비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특징연구)
  • 루이비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특징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루이비통 기업전략 PPT (루이비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특징연구)1. 루이비통 소개2. 루이비통 성공요인3. 루이비통 경영전략의 특징4. 루이비통 경영전략과 마케팅(1) 브랜드전략(2) 가격전략(3) 디마케팅 전략(4) 광고전략(5) 공격적인 성장전략(6) 인수합병 (M&A) 전략(7) 품질관리 전략(8) 수직적통합 전략5. 결론 및 시사점6. 참고자료1. 루이비통 소개LVMH그룹의 명품브랜드 루이비통은 의류, 가방, 쥬얼리, 신발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프랑스의 패션기업.루이비통은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디자인이나 서비스 면에서 경쟁브랜드가 모방하기 힘든 고급스럽고 품위 있는 포지셔닝을 지속적으로 개발.그리고 루이비통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클래식의 현대화에 주력함으로써 고급스런 명품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켜나감.

    2024.03.29 / 2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명품 루이비통 마케팅 , 샤넬 LMVH , 루이비통 기업전략
  • img
  • 아마존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아마존 사업영역과 서비스 분석,SWOT분석 및 아마존 향후 실행전략 수립
  • 아마존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아마존 사업영역과 서비스 분석,SWOT분석 및 아마존 향후 실행전략 수립아마존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아마존 사업영역과 서비스 분석,SWOT분석 및 아마존 향후 실행전략 수립1. 아마존 기업소개2. 아마존 사업영역과 서비스 분석3. 아마존 SWOT분석4. 아마존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1) 가격전략(2) 다각화전략(3) 박리다매전략(4) 물류전략(5) 고객서비스전략(6) 혁신과 차별화전략7. 아마존의 향후 실행전략 수립1. 아마존 기업소개아마존은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사명과 지구상에서 제일 큰 서점을 만든다는 목표로 설립된 미국의 온라인 커머스 기업이다.아마존은 설립초기 책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것에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아마존 닷컴, 아마존고, 아마존 웹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하며 세계 최대 온라인 판매업체로 성장하였고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게 되었다.

    2024.03.29 / 9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아마존 경영 아마존닷컴 , amazon 제프베조스 , 아마존 경영전략 성
  • img
  •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
  •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1. 코카콜라 기업소개2. 코카콜라 5 Force Model 분석3.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4. 코카콜라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ing(3) Positioning5.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1. 코카콜라 기업소개1886년 약사인 존 펨버틴에 의해 두뇌강장제로 개발된 코카콜라는 이후 아사 캔들러에 의해 대중화된 이후 코카콜라 컴퍼니에서 만든 대표적인 청량음료 브랜드로 성장하였다.이러한 코카콜라는 전세계 음료시장 점유율 1위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혁신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2024.03.28 / 9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펩시 코카콜라 마케팅 , 코카콜라 코카콜라 광고 , 코카콜라 5 For
  • img
  • 롯데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와 SWOT분석 및 롯데호텔 미래전략 제언 PPT
  • 롯데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와 SWOT분석 및 롯데호텔 미래전략 제언입니다.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롯데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와 SWOT분석 및 롯데호텔 미래전략 제언 PPT1. 롯데호텔 기업소개2. 호텔산업의 특성3. 롯데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4. 롯데호텔의 호텔경영전략(1) 패키지전략(2) 고객관계관리 전략(3) 마케팅전략- 외부마케팅- 내부마케팅(4) 사회공헌활동5. 롯데호텔 미래전략 제언1. 롯데호텔 기업소개1979년에 개관한 서울, 잠실, 울산, 제주, 부산에 매장을 운영 중인 명실공히 국내 최대규모의 특1급 호텔체인.“한번 오신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하며 4대 핵심 실행 기반으로 미래인재의 양성,고객심층 이해,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브랜드 경영을 설정하여 이를 성공적으로 실행함으로서 글로벌기업 위상에 걸맞는 기업인프라를 확보해 나감.

    2024.03.26 / 21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롯데호텔 PPT 호텔경영 , 롯데호텔 호텔마케팅 , 롯데호텔 호텔경영전
  • img
  • 자원봉사 모집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각 유형에 대한 예시를 제시하시오 또한 자신이 자원봉사관리자라면 어떠한 모집유형을 활용할 것인지, 그에 대한 근거와 함께 제시하시오
  • 자원봉사 모집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각 유형에 대한 예시를 제시하시오. 또한 자신이 자원봉사관리자라면 어떠한 모집유형을 활용할 것인지, 그에 대한 근거와 함께 제시하시오.I. 서론II. 본론1. 자원봉사 모집의 유형2. 각 모집 유형의 장단점 분석3. 자원봉사 관리자로서의 모집 유형 선호 및 근거III. 결론II. 본론1. 자원봉사 모집의 유형자원봉사 모집의 유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 유형은 특정한 목적과 대상, 상황에 따라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1) 개인 중심 모집 이 방식은 특정 개인에 초점을 맞추어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방식입니다. 개인 중심 모집은 주로 개인의 특성, 역량, 관심사와 일치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제안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특정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제공하는 것이 이에 해당합니다.(2) 그룹 중심 모집 그룹 중심 모집은 학교, 직장, 종교 단체, 사회단체 등 특정 그룹이나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유형은 특정 그룹의 멤버들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그룹 구성원 간의 연대감을 증진시키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한 긍정적인 영향을 더욱 확산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3) 이벤트 중심 모집 이벤트 중심 모집은 특정 이벤트나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방식입니다. 이 유형은 단기간에 집중적인 활동이 필요할 때 유용하며, 특정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쉽게 자원봉사자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경 정화 캠페인, 축제, 스포츠 이벤트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4) 온라인 모집 온라인 모집은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이메일 등 인터넷을 활용하여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지리적 제약 없이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특히 젊은 세대나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입니다.(5)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한 모집이 유형은 기업과 비영리 조직이 파트너십을 맺고, 기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기업과 직원들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하고, 자원봉사 조직에는 기업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각 모집 유형은 자원봉사자를 찾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있어 서로 다른 장점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과 필요에 따라 가장 적합한 모집 유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4.03.25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자원봉사 , , 자원봉사 모집의 유
  • img
  • 호텔신라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신라호텔 기업분석,SWOT분석 및 미래전략 제시
  • 호텔신라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신라호텔 기업분석,SWOT분석 및 미래전략 제시호텔신라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 신라호텔 기업분석,SWOT분석 및 미래전략 제시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 경쟁사분석(1) 신세계조선호텔(2) 롯데호텔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1)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2) 중국인관광객 (요우커) 유치전략(3) 시설 및 인테리어 전략(4) 인적자원관리 전략(5) 차별화된 전략(6)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5. 미래전략 제시1. 신라호텔 기업소개신라호텔은“최고의 품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라는 기업비전아래 순수국내자본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세계 명문 호텔로서의 위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2024.03.25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신라호텔 경영 신라호텔 , 신라호텔 마케팅 호텔신라 , 호텔신라 호텔경영전
  • img
  • 이마트 기업구조,SWOT분석 및 이마트 기업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및 이마트 향후전략방향 제시
  • 이마트 기업구조,SWOT분석 및 이마트 기업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및 이마트 향후전략방향 제시이마트 기업구조,SWOT분석 및 이마트 기업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및 이마트 향후전략방향 제시1. 이마트 기업개요2. 이마트 기업구조 분석3. 이마트 SWOT분석4. 이마트 기업성공전략 사례(1) PB 상품전략(2) 경쟁우위전략(3) 사업다각화 전략(4) 해외진출전략- 중국시장진출 전략- 베트남시장진출 전략5. 이마트 마케팅전략 사례6. 이마트 향후전략방향 제시1. 이마트 기업개요신세계 이명희 회장이 미국의 월마트와 일본의 코우즈를 벤치마킹하여 국내 최초로 등장한 대형마트인 이마트는 1993년 창립이후 국내 곳곳에 매장을 내기 시작하여 1996년 12월에는 국내 할인점 최초로 물류센터를 세워 보다 원활한 유통 체계를 확립한 대형마트업계 굴지의 대기업이다. 현재 이마트는 다각화 차원에서 슈퍼마켓인 에브리데이(every day), 창고형 마켓인 이마트 트레이더스(traders)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는 중국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과 베트남, 몽골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2024.03.25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emart 이마트 ,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 이마트 기업구조,S
  • img
  • CRM (고객관계관리) 국내,해외기업 사례연구 및 CRM 개념과 장단점 분석
  • CRM (고객관계관리) 국내,해외기업 사례연구 및 CRM 개념과 장단점 분석 레포트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CRM (고객관계관리) 국내,해외기업 사례연구 및 CRM 개념과 장단점 분석1. CRM (고객관계관리) 개념2. CRM의 장단점(1) 장점(2) 단점3. CRM 도입 국내기업 사례연구(1) 현대자동차(2) LG생활건강4. CRM 도입 해외기업 사례연구(1) 힐튼호텔(2) IKEA 이케아(3) Dell 컴퓨터5, 맺음말1. CRM (고객관계관리) 개념“고객관계관리”라고 불리고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인 CRM은 고객의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평가하는 경영활동이다.이러한 CRM은 고객유지와 고객획득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의 노력이며고객과의 신뢰관계의 축적을 통한 고객이탈방지와 고객유지를 위해 고객과의 밀접한 관계형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한다.

    2024.03.22 / 7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CRM 성공 CRM , CRM 마케팅 CRM 사례 , CRM (고객관계관
  • img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1. 대한항공 소개2. 대한항공 경영철학3. 대한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대한항공 주요서비스 분석5.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1) 전략적제휴 전략(2) 인적자원관리(3) 고객소통전략(4) 친환경경영(5) 광고전략(6) 마케팅 전략6. 대한항공 향후전략 제언1. 대한항공 소개1969년 3월에 창립되어진 한진그룹 계열의 민간항공사이자 우리나라 최초의 항공사인 대한항공은 기업이상의 커다란 가치창출과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글로벌 항공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향후 세계항공업계를 선도하는 초일류 항공사로 발전해 나가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시키고 있다.

    2024.03.22 / 8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대한항공 4p 한진그룹 , 대한항공 마케팅 대한항공 , 대한항공 기업전략
  • img
  •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
  •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스타벅스 성공비결과 기업전략,마케팅전략 사례 및 스타벅스 향후전략방향 제언1. 스타벅스 소개2. 스타벅스의 성공비결3. 브랜드확장 전략4. 인적자원관리 전략5. 마케팅전략 사례6. 향후전략방향 제언1. 스타벅스 소개시애틀에서 1971년 당시 고급원두를 판매하는 작은소매점으로 시작한 스타벅스는 원자재산업이었던 커피산업을 특별한 산업으로 변환시키면서 커피를 비롯해 차, 주스, 디저트, 머그, 텀블러 등을 판매하는 최근 수십년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새로운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있는 세계적인 글로벌 커피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2024.03.21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감성마케팅 스타벅스 , 스타벅스 경영 스타벅스 마케팅 , 스타벅스 성공비결과
  • img
  • SSG닷컴 기업성장전략과 SSG닷컴 경영전략,마케팅전략,광고전략 분석 및 SSG닷컴 향후발전방향 제시
  • SSG닷컴 기업성장전략과 SSG닷컴 경영전략,마케팅전략,광고전략 분석 및 SSG닷컴 향후발전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타 판매레포트와 중복되는 내용 없기 때문에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SSG닷컴 기업성장전략과 SSG닷컴 경영전략,마케팅전략,광고전략 분석 및 SSG닷컴 향후발전방향 제시1. SSG닷컴 기업소개2. 이커머스 시장현황분석3. SSG닷컴 기업 성장전략4. 쓱세권의 형성5. 인수합병전략 (G마켓 인수)6. MZ세대 타겟마케팅7. 마케팅 홍보전략8. 광고전략9. SSG닷컴 향후발전방향 제시1. SSG닷컴 기업소개SSG닷컴은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몰,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Boots 등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통합 플랫폼으로서 신세계와 이마트의 온라인 사업을 떼어낸 뒤 합쳐서 만든 온라인 법인이다. SSG닷컴은 신세계 포트폴리오의 앱 관련 대규모 브랜드 전략의 일부로서,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의 모든 신세계 매장이 하나의 앱으로 통합되어 있다.

    2024.03.20 / 6pages ( 대학레포트 > 경제경영)

    태그 이마트몰 쓱닷컴 , 신세계 SSG 마케팅 , SSG닷컴 기업성장

위로

최근 판매 자료

img